민간서비스 안내

SMART5 소개 민간서비스 안내

민간서비스 안내

㈜위즈도메인

회사소개

소개 (주)위즈도메인은 지식재산(IP) 정보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지난 1999년 10월 설립 이래로 약 20년간 전세계 특허 기술 데이터베이스(DB) 구축 및 분석 지원, 특허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 및 지원, AI / 빅데이터 기반의 특허가격 자동평가시스템 등을 개발 및 보급하고 있습니다.
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62, 성옥빌딩 10층
연락처 070-8299-8421
이메일 bon@wisdomain.com

서비스 정보

서비스 명 FOCUST
URL https://www.wisdomain.com/Search/Workboard
서비스분야 특허 검색 및 분석
서비스 특징 - 130여개국의 특허를 수집 및 가공하여 DB로 구축하고 이를 쉽고 빠르게 검토 및 분석할 수 있도록, 다양한 분석 기능 및 부가가가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서비스 명 IPIntellisource
URL https://www.wisdomain.com
서비스분야 특허 검색 및 분석, 특허 평가
서비스 특징 - 특허평가는 IP담보대출, M&A, R&D특허평가, 기술거래, 특허관리, 특허분쟁 등 활용범위가 넓기 때문에, 모두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특허평가기스시템 이 필요합니다.
- ㈜위즈도메인의 특허평가시스템은 특허평가 시 작용할 수 있는 주관적 요소를 배제한 평가항목으로, 투명하고 누구나 공감 가능한 평가등급 및 가치추정금액을 제공합니다.
서비스 명 IPTells
(실시간투자정보시스템)
URL https://www.iptells.com/
서비스분야 IP투자정보
서비스 특징 - 특허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에 대한 독점권을 일정기간 법적으로 인정 및 보호해주는 것이므로, 기술력이 핵심이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는 특허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. IPTells는 전통적인 투자정보에서 벗어나, 기업이 보유한 특허로부터 투자정보를 제공 합니다.